매장안의 또 다른 매장

성공전략 - 옛집 도시락

난 밥 먹으러 PC방에 간다!

요즘 PC방은 간단하게 라면 햄버거 등 패스트 푸드 형식의 음식 종류로
휴게음식을 많이 합니다. “옛집 도시락“은 어머니의 손맛으로
간단하게 한끼를 든든한게 먹을 수 있는 장점
“혼밥족“,”싱글족“ 등 1인 1가구가 증가 함에 따라 테이크 아웃 및 배달 까지 가능한 샵인샵을 오랜 시간 끝에 준비하였습니다.

다양한 수익구조 다변화에 성공한 국내 최초의 시스템

옛집 도시락은 국내 최초로 PC방 샵인샵에 도시락 시스템을 이식하고 “테이크 아웃”에서 배달까지 적용시켜
PC방에 다양한 수익구조 다변화에 성공한 국내 최초의 시스템입니다. PC방에 맞는 주방시스템과 메뉴 레시피 개발 등
현실화와 상업화에 성공한 처음이자 유일한 도시락 브랜드입니다.

01
안정적인 물류
02
최고의 마진
03
신 메뉴 개발

매장안에 또 다른 매장
Shop in Shop의 수익효과로 매출 상승!

도시락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지속적인 신규 메뉴 개발로 만족도를 강화합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프리미엄 먹거리로 인해 PC매출 동반 상승되며 매장 차별화가 구성됩니다.


* 위 자료는 점주님들의 이해를 돕고자 만든 자료이며 소비자 가격은 상권에 따라 달라집니다


OX PC Internet Cafe

점주와 고객의 마음만 생각하는 OX PC방!
도전, 열정, 점주의 마음으로 새로운 PC방을 창조하겠습니다.